42

배우 김빈우 키 나이 데뷔 고향 학력 전용진 직업 본문

카테고리 없음

배우 김빈우 키 나이 데뷔 고향 학력 전용진 직업

yusahang 2020. 11. 2. 23:21

신박한 정리에서 탤런트 김빈우와 남편 전용진이 등장했단비다. 2020년 11월 2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신박한 정리'에서는 김빈우와 남편 전용진이 의뢰인으로 등장했던 것입니다. 김빈우는 4살 전율, 22개월 전원을 낳고 전용진과 살고 있었답니다.

김빈우는 "코로나19로 남편이 지난 2월부터 재택근무를 시작했던 상황이다. 하루종일 가족이 함께하면서 많이 부딪히는 경우가 생긴다"며 정리를 의뢰했답니다. IT회사 CEO 전용진은 김빈우와 결혼 당시 하정우 닮은꼴로 주목 받았답니다. 김빈우는 "3년을 누나 동생 사이로 알고 지냈던 것 같다"고 말했고, 전용진은 "한 달 만에 내가 프러포즈를 했다. 이 여자를 놓치면 정말로 후회하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답니다. 두 사람은 두 달 연애 후 결혼에 골인했답니다.

이날 김빈우 집 안방부터 공개됐답니다. 안방 발코니는 창고가 돼 있었다. 김빈우는 "우리 집에 진짜 많은 게 옷, 신발 두 가지다"라고 말했습니다. 김빈우와 전용진은 드레스룸에 옷장과 행거를 설치했지만 옷 더미로 발디딜 틈이 없었답니다. 김빈우는 "장비발로 해결이 안 됐다"며 "옷은 언젠간 입겠지라며 나뒀던 것이다"고 말했답니다.

전용진은 "지금 아내가 결혼하고서 10kg이 쪘던 상황이다. 결혼 전에는 말도 안 되는 몸무게였는데 그때 입었던 옷들은 정리하는 게 정말로 좋지 않을까"라고 바랐답니다. 이에 김빈우는 "또 모른다. 내가 10kg이 빠질 수도 있지 않느냐"고 방어했답니당 ㅋㅋㅋㅋㅋ